세계 최대의 디자인 회사 중 하나인 MillerKnoll에서
각 브랜드가 디자인에 대한 뚜렷한 관점과 전체 제품을 보여주는 포트폴리오를 공개했습니다.
https://www.millerknoll.com/where-to-buy/buy-online
최근 2021년, 미국 가구 브랜드 Herman Miller는 18억 달러의 상당의 Knoll이라는 가구 브랜드를 인수했고,
MillerKnoll 브랜드 명을 변경했습니다.
MillerKnoll 의 따르면, 시장 규모와 범위는 충분히 어려운 프로젝트를 수용하기에 넓다고 판단했습니다.
그리하여, 100년 동안 디자인에 대한 대화를 주도하며, 디자인이 세상을 바꾸고, 다가올 미래를 예측하고 형성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.
각 브랜드는 차별화된 제품을 제공하는데, 인체공학을 고려한 제품부터 안락한 가구 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형성하지만,
전반적인 가치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잘 표현하고 있습니다.
Herman Miller, Knoll, Hay, Maharam, Muuto, Colebrook Bosson Saunders 및 Nutone을 포함한
많은 유명 디자인 브랜드가 이 컬렉션의 일부가 됩니다.
Herman Miller는 사무실을 위한 제품들을 제공합니다.
제품의 특징은 미드 센추리의 가구 형태를 닮았지만, 현대의 인체공학을 고려한 디자인입니다.
예를 들면 Aeron Chair를 보실 수 있습니다.
Knoll 은 가장 현대적인 가구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.
이 브랜드의 아이코닉 제품은 Womb Chair 그리고 Barcelona Chair.
Womb Chair는 Eero Saarinen 이라는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제품이죠.
Womb Chair는 의자가 무엇이 될 수 있는지에 대한 관습을 깬 좋은 작품입니다.
페미니스트 본능을 깨우며, 유기적인 형태로 작업되어 소재나, 형태의 부분까지 새로운 도전이었습니다.
Colebrook Bosson Saunders는 인체공학 제품을 개발하여 직장내 복지를 향상시켰습니다.
사람과 기술? 이라기 보다는 책상에 앉아서 근무하는 환경을 잘 연결시켜주는 하나의 매개 역활을 했습니다.
기술적인 부분은 43인치 대형 모니터 암? 거치대? Flo X가 있습니다.
이 제품은 2023 레드닷 디자인, IF 디자인 어워드 등 다수의 상을 수상했습니다.
덴마크 디자인 브랜드 Muuto는 영구적인 아름다움, 기능성, 장인정신을 고려한 제품을 만드는데 목표를 두었습니다.
이 브랜드는 전통적인 기술과 새로운 재료의 결합하여 새로운 스칸디나비안 새로운 모습을 선사합니다.
예를들어 Fiber Chair는 재활용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졌으며 Cover Armchair는 나무 팔걸이 의자의 혁신을 보였습니다.
MillerKnoll 에 따르면 위 설명드린 브랜드 들은 지속 가능성, 탄소 배출량을 최소한으로 하는데 중점으로 하며 협력하는 관계라고 합니다.
위 브랜드들의 2030 지속 가능성 목표는 제품을 생산하는데 책임감을 갖고,
일회용의 사용을 줄이며, 제품을 50% 재활용, 탄소 배출량 50% 감소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.
최근 Miller Knoll 은 100%의 재생 에너지를 사용하며, 대부분의 시설에서 해양 결합 플라스틱을 제품에 활용하기 시작했습니다.
"MillerKnoll의 연구 및 혁신 팀은 당사가 구축하는 각 제품과 고객과 협력하여 공간을 배치하는 방법에 필수적입니다."
Miller Knoll은 가정, 사무실 및 그 이상의 장소에 제품을 공급하는 글로벌 브랜드의 가장 큰 집합체 중 하나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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